본문 바로가기
전자, IT/게임

롤 시즌 진 템트리 및 룬, 스킬트리 소환사의 협곡 칼바람 공략

by 문쉘 2021. 9. 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쉘입니다.

몇 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가장 핫한 LOL 게임 캐릭터 중 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진

  캐릭터가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여전히 픽 율도 좋고 공격력도 좋아 1~2 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진은 캐릭터 특성상 빠른 공격력과 스킬 공격이 아닌 강력한 평타와 강한 공격 스킬을 가진 챔피언입니다.

 템트리와 룬 트리는 개인적인 의견이 들어간 것입니다. 사람마다 조금씩 다를 수는 있습니다.

 

 - 진 템트리

  1. 게임 시작 후에는 도란의 검 + 포션으로 가줍니다.

  2. 다음 아이템은 신화 아이템인 돌풍으로 가줍니다. 이속이 느리고 이동 속도가 없는 진으로써는 가장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적에게는 돌풍 스킬로 킬도 딸 수 있으니 최고의 조합이죠.

 3. 다음은 징수의 총입니다. 징수의 총효과로 HP가 5% 미만 일시에는 즉사  효과가 있는데요. 특히 공격 속도가 느린 대신 공격력이 강한 진으로써는 이보다 더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없는 것 같습니다. 또한 방관 효과도 있어서 궁극기나 Q, W의 대미지 효과도 많이 올라가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4. 다음은 신발인 신속의 장화입니다. 신발과 징수의 총은 순서가 애매한데요. 신발 먼저 하시는 분도 있고 징수의 총을 먼저 하시는 분도 있더라고요. 이속 둔화 효과 25% 감소에 이속 증가 60으로 발이 원체 느린 진으로써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만약 상대방의 챔피언이 AD챔프가 많이 있다면 신속의 장화 대신 판금 장화도 괜찮습니다.

  5. 다음으로는 고연 포입니다. 진의 패시브가 치명타 대미지와 공격 속도를 대미지로 환산을 하기 때문에 고연 포도 좋습니다.

 

  6. 웬만한 게임으로는 여기까지는 올 일은 거의 없겠지만 게임이 길어져서 템을 맞추거나 방어력이 높은 챔피언들이 있다면 도미닉을 가는 것도 좋습니다.

 

 - 진 룬 트리

  진 룬 트리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 바랍니다. 

 1. 지배, 정밀

  이번 시즌에는 핵심을 정밀로 하는 것보다는 지배를 메인으로 하는 것이 효율적이기는 합니다. 어둠의 수확을 찍어주고 다음으로는 피의 맛, 다음에는 사냥의 증표와 굶주린 사냥꾼을 하고 보조 룬으로는 핏빛 길을 해줍니다.

 

 2. 지배, 마법

   핵심으로는 기민한 발놀림을 가주고 나머지는 진의 특성상 그렇게 좋지 않아 침착이나 핏빛 길, 최후의 일격 등을 해주면 좋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