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 IT

디아블로2 리마스터 $40! 2021년 올해 사전구매 일정 예정

by 문쉘 2021. 2. 2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쉘입니다.

 

다들 디아블로 2를 해보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https://youtu.be/NzG-4 gDDazg

 

디아블로 2 시리즈의 리마스터가 올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이번 블리즈컨에서 가장 인기가 좋았던 디아블로 2의 리마스터가 공개된다고 하며 현재 공개 전 테스트 참여를 무료로 할 수 있다고 합니다. (diablo2.blizzard.com/ko-kr?blzcmp=blizzard-news) 아직 일정은 공개되지는 않았습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고대 명작 액션 RPG 디아블로® II: 레저렉션™과 많은 찬사를 받은 확장팩 디아블로 II®: 파괴의 군주가 리마스터되어 개선되었습니다. 다시 고개를 드는 악을 만나보십시오.

diablo2.blizzard.com

현재 디아블로 2 레저렉션 패키지가 $40의 금액으로 나와 있으면 한화 \48,000원에 예약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는 예전의 디아블로 2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고 그래픽 등을 개선해서 출시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디아블로 2 리마스터 관련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출시 일정

블리자드는 앞으로 며칠 안에 디아블로 II 리메이크작을 공개할 예정인데, 이번 주말 블리즈컨 2021 컨벤션에서 이 프로젝트를 발표할 것이라는 누설이 나왔다. 이 행사는 이미 많은 디아블로 뉴스를 방송할 것으로 예상되었으며, 팬들은 디아블로 4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모바일 스핀오프 가능성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블리자드가 고전적인 던전 크롤러의 리마스터 작업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은 그리 놀랄 일이 아니다. 올해 초 바이커 리비전이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이 팀은 이전에 토니 호크의 프로 스케이터 리메이크작과 액티비전의 크래시 반디쿠트 N. 사네 트릴로지를 작업하여 스튜디오에 고전 게임의 리메이크작과 리마스터 개발에 많은 경험을 제공하였다.

 

 

특히 블리자드가 두 회사가 이미 협업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Vicarial Visions가 Activision Publishing 우산으로부터 블리자드 지원 팀으로 옮겨간 것이 확실해지자 소문은 더욱 탄력을 받게 되었다.

 

 

이번 주에는 유명 트위터 리크 레이터가 이번 블리즈컨 행사 때 이 게임을 선보이겠다고 제안하면서 디아블로 2 리마스터가 작품에 나올 수 있다는 소문이 힘을 받았다.

 

디아블로 2 리마스터 출시 예정일은?

Kaiser499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프로젝트 제목을 디아블로 II Resurved로 정했으며 2021년 블리즈컨에서 프레젠테이션을 할 예정이다. EIP 게이밍은 유출자가 앞서 블리즈컨 2019년 발표 당시 디아블로 4와 오버워치 2에 대해 모두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이번 폭로에 어느 정도 신빙성을 부여했다고 보도했다.

 

 

블리즈컨 2021은 오는 2월 19~20일 열릴 예정이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디아블로 등 다수의 고관 왕 타이틀을 선보인다. 블리자드는 각 프레젠테이션이 무엇을 포함할지 또는 그동안 무엇을 보여줄지에 대한 정보는 거의 제공하지 않았지만 이전에 가상 이벤트에 대한 전체 일정을 확정했다.

 

 

이 디지털 전용 협약은 회사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작년 블리즈컨을 연기한 이후에 나온 것이다. 팬들은 오후 2시 PST/5시 EST부터 개막식을 관람할 수 있으며, 이어 오버워치 2,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등 게임을 위한 소규모 발표가 이어진다.

 



블리즈컨 2021은 이미 블리자드 팬과 다양한 프랜차이즈의 필수 이벤트로 기대를 모았다. 하지만 만약 이 회사가 디아블로 2의 리메이크 버전을 발표할 예정이라면, 던전 크롤러가 2000년에 처음 출시되었을 때 얼마나 인기 있고 성공적이었는지를 고려할 때, 그것은 훨씬 더 흥미로울 것이다.

 

728x90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