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은행

국민은행 영업시간 점심시간 및 특화점포 알아보기

by 문쉘 2020. 10. 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문쉘입니다.

대출을 받거나 또는 송금이나 인출을 하려면 꼭 은행에 방문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은행 영업시간이 직장인들은 참 가기 힘든 시간인 것 같습니다. 회사를 마치고 가면 은행이 닫혀있고 근무시간 중에는 가지를 못해 점심시간에 잠깐 가면 은행도 점심시간이 걸릴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 4대 은행 중 하나인 국민은행 영업시간, 점심시간과 특화점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omoney.kbstar.com

국민은행 영업시간은?

 우선 국민은행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입니다. 그리고 주말 및 공휴일은 영업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직장인들의 근무시간이 8 ~ 17 시인 것을 생각하면 도저히 갈 수 있는 시간대가 아닙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반차를 내고 은행을 가거나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은행을 가게 됩니다.

 

국민은행 점심시간은?

 대부분 은행의 점심시간은 11:30 ~ 13:30분까지입니다. 지점마다 차이는 있을 수 있으나 대부분 이 시간에 점심시간을 가지게 됩니다. 하지만 은행의 점심시간은 점심시간이라고 문을 닫는 것이 아닌 교대로 식사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점심시간에 은행을 방문하게 되면 직원들은 반 정도만 근무하고 있어 은행 업무 처리하는 데에 시간을 더 많이 소비하게 됩니다.

 

국민은행 특화점포란?

 국민은행에는 다른 은행에는 없는 특화점포라는 것이 있습니다. 이 특화 점포란 직장인 및 맞벌이 부부 등의 금융 니즈를 반영하여 설계된 편리하고 차별화된 KB국민은행의 새로운 영업점입니다.

 국민은행 특화점포는 창구 운영시간에 차별화를 두어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omoney.kbstar.com

국민은행 특화점포 지점

omoney.kbstar.com

 

이상으로 국민은행 영업시간과 점심시간, 특화점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국민은행은 대한민국 4대 은행 중 하나로써 대부분의 국민이 이용하고 있는 은행입니다. 또한 국민은행만의 장점인 특화점포가 있어 직장인들도 이용하기 편해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